여행

이천가볼만한 곳 “장호원시장” 장날에 꼭 가보세요 !!

또니마미 2024. 9. 30. 00:49

안녕하세요
아침저녁으로는 날이 많이 시원해졌어요

일요일이고 장호원시장 장날이여서
장구경 다녀왔어요 ^^

이천시 장호원읍의 장날은
4일과 9일 입니다 ^^
주차


장호원 시장은 평소에는 상설시장만 열려있고
장날에는 시장앞쪽 도로 양쪽에 장이 서는 곳이에요

시장 주차장은 시장 뒤쪽에 있고 자리도 꽤 많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ㅎ

주차장을 찾기 어려우시면 주차장 입구에 있는
카페를 검색하시고 찾아오시면 편할거에요

더 블랙 이라는 카페에요
커피맛도 좋답니다 ^^


주차하고 장구경을 해요

맛이 좋다고 소문난 꽈배기 에요
줄이 길어서 못샀어요 ㅜㅜ

땅콩도 사고
호떡도 사고
ㅎㅎ

이제 밥먹으러 가요
이거 먹으러 여기까지 온거라서요 ㅎㅎ
도로 끝정도 까지 가면
국밥집이 나와요 ^^

장터국밥과 토종순대

순대나 머리고기만 주문해도 국물을 주시는데
양도 많고 건더기도 들어가서 좋아요

장터국밥이에요
시래기로 국물을 내셔서 그런지
엄청 시원하고 달달한 국물 한입에 속이 쑥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야채가 들어간 토종순대에요
진짜 맛있어요 ㅎㅎ

순대랑 머릿고기 선지가 들어가 있어요
선지도 푹끓여선지 냄새도 없고 맛있어요

맛있는 국물이 밴 밥은 술술 넘어가요

배가 너무 부른데 … 맛있어서 배아플정도로 먹었어요 ㅋㅋ

장호원 장에서 유명한 매운오뎅집이에요
오뎅이 1000원인것도 너무 싸고
매운양념이 진짜 …….
너~무 매운데 자꾸 생각나는 매운맛이에요
그리고 콩나물을 수북히 얹어주는게 특징이에요
매운어묵과 콩나물을 같이 먹으면 시원한 맛도나고 아삭아삭
가면 꼭 포장해오는 메뉴중에 하나에요

핫바도 큼직하고 저렴한 가격에다 맛도 좋아서
사람들이 항상 붐비는 곳이에요 ^^

바람도 살랑부는 날
시장구경 알차게 잘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