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스타벅스 첨가물 없는 아기주스 “스퀴즈드 오렌지주스“

또니마미 2024. 10. 15. 21:17

오늘 아기랑 쇼핑몰에 갔어요
이제는 카페에가서 음료를 사면 자꾸 달라고 해서
보통은 챙겨간 배도라지 즙이나 우유를 주는데
오늘은 알록달록 진열되있는 주스병을 가르키며 달라고해서
뭐가있나 보니
작은 병이 보여서 성분을 보니

설탕이나 과당. 향료나 방부제없는 100%오렌지착즙이네요
병도 너무 귀엽고 성분도 건강한것 같아서
또니도 먹어보게했어요

아기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100ml 용량이에요

빨대를 꽂을수있는 속 덮개는 없네요
그냥 속덮개만 있어도 구멍뚫고 빨대꽂음 되는데
그건 좀 아쉽네요 ㅎㅎ
챙겨다니는 실리콘 빨대로 주니
너무 잘먹어요

많이 달지 않고 딱 오렌지맛이였어요 ^^

과일쟁이 또니 이제 스타벅스에서 먹을 음료가 생겼네요

#내돈내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