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빽다방 진천점 발견기!

또니마미 2024. 9. 13. 22:17

안녕하세요
9월 중순인데도 폭염주의보에 열대야가 이어지고있네요
다음주가 추석인데도 이게 무슨일일인지 ㅜㅜ
기상청에서도 여름의 기간을 늘린다고 하고 올해가 앞으로 올여름중 제일 시원하다하니
앞으로도 걱정이 되네요

오늘 저희 가족은 진천으로 병원 투어를 했어요
무사히 미션 클리어하고 진천 간김에 오랫만에 최애하는 족발집에서 점심도 먹고( 진천 청주왕족발)
커피는 참을수 없어서 카페를 찾아 가는 중이였어요

보통은 컴*** 를 가는데
오늘은 노오란간판이 눈에땋!!!

오 뻭다방이다 !! ㅎㅎㅎ

입구가 너무 예쁘네요

눈에도 확 들어오니 좋아요

층고도 높고 시원시원한 실내라 더 좋았어요
의자도 노랑 민트 귀여워요

점심후바로 간거라 아직은 손님이 밀려들 시간이 아니라 얼른 주문하고 받고 나니 주변에서 막 들어오시더라고요 ㅎㅎ
주위에 우체국.  행정복지센터.  새마을 금고. 농협이 있어서 상권은 아주 좋아보여요 ㅎㅎ

직원분이 혼자 였는데 손이 빨라 야무지게 삭삭^^  잘 하네요

우리는 늘 빽다방에 가면 주문하는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 라떼 (얼음은 간얼음 필수)

넓은 실내 구경하고 다니는 또니군이 보이네요

테이블 간격도 널찍해서 아기가 다니기에도 좋았어요
오시는 분들도 아기를 예뻐해주셔서 사방으로 돌아다니는 또니도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

더운여름 시원한 커피로 달래보세요 ^^

청주왕족발에서 점심먹고 카페 찾아가는길 ㅋㅋㅋ

더워요

초등학교도 있고
명절전이라 하교가 이른지 막 쏟아져 나옴 ㅋㅋ 귀여움

도착!! ㅋㅋㅋ

[카카오맵] 빽다방 충북진천점
충북 진천군 진천읍 상산로 73 1층 (진천읍 읍내리) https://kko.to/pgeLaJ7z-s

 

빽다방

충북 진천군 진천읍 상산로 73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