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다부네 칼국수” 를 아세요?

또니마미 2024. 9. 15. 17:37

안녕하세요 ^^
저희 지역에는 이름만 말함 다들 들어는 보신 칼국수 집이 있어요 ^^
저도 이름은 오래전부터 들어왔는데 가본적은 없어요 ㅋㅋ
되게 오래된데라고 하네요

오늘은 시부모님 모시고 “다부네칼국수”를 다녀왔답니다

 

다부네칼국수
위치

[카카오맵] 다부네칼국수
충북 음성군 금왕읍 봉곡길 36-8 (금왕읍 봉곡리) https://kko.to/Fkg53QyFMD

 

다부네칼국수

충북 음성군 금왕읍 봉곡길 36-8

map.kakao.com

다부네칼국수
영업시간,휴무일
  • 영업시간은 정보와 다르게 11시 ~8시 까지에요
  • 일요일은 2시반까지만 영업하신대요
  • 휴무는 월요일!! 입니다.

 

주차

가게가 골목안에 있는데 차가 데어져 있어서 주차장인가 했는데
그냥 길이네요
올라오셔서 빈곳이 있으면 주차하시면 되고
정해진 주차장이나 라인은 없어요
저희는 골목올라가기 전에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올라갔어요

동네도로인데 마을 안으로만 들어오지 않으면
주차해도 된다고 하네요


메뉴


이집의 메뉴는 칼국수 하나에요 ㅎㅎ
몇명인지만 물어보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가져다 주세요
처음가본 저희는 당황 ㅋㅋ

참깨인데 갈아진 깨소금이 뿌려져서 나온 칼국수

매운다대기와 넣어서 함께 먹는 신김치(완전 셔요 ㅎ) 양념장과 무생채를 주세요

무생채가 정말 맛있어요 ㅎ

국수와 같이 먹으면 딱!!

저는 아기랑 먹어서 다대기와 양념장을 넣지 않고 먹었는데도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칼국수 맛은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는 맛!!!
국수도 직접써시는지 끝이 뭉쳐있기도 하고 굵기도 달라요
그래서 면이 맛있나봐요

다 먹고나면 보리밥을 가져다 먹나봐요


조기 양은 냄비에 보리밥이 있어요 ㅎㅎ 고추장이랑
셀프인듯
급히 나오느라 (사람도 많고 아기가 정신없게해서 ㅜㅜ)
못먹었어요 ㅜㅜ 아쉽
옆에 아이스크림 냉장고에는 아이스크림도 파나봐요
나가시는 어르신들보니 하나씩 사가시네요

가격 7000원^^

메뉴도 칼국수 하나 가격도 저렴하네요

총평


너무 더웠어요 ㅠㅠ
에어컨이 틀어져 있는데도 사람이 많으니 온도가 내려가질 않더리고요
밖이 더워서도 있겠죠?
그리고 일요일에라서 인지는 모르겠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
추석연휴라 그랬을수도 있네요
맛집이고 유명해서 많이들 오시나봐요

28개월 12개월 아기를 데리고 그늘도 없는 밖에서 기다리느라 힘들었어요 ㅠㅠ
번호표같은거라도 주시면 받고 그늘에 가있거나 할텐데 줄에서 이탈하면 다른분들이 들어가실거 같아서 다 같이 기다렸어요
다음엔 평일 이른시간에 가봐야겠어요

맛은 진한 멸치육수에 호박넣고 끓여주시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면이 아주 부드러워서 또니도 물에 헹궈서 잘먹었어요

오늘도 너무 더운 날이에요 ㅜㅜ
추석명절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

꿀팁하나 ㅎ

칼국수집 아래에 예쁘고 빵맛있고 친절하고 빙수맛집이 있어요

                             카페 “SUNNY

호두단팥빵이 정말 알차고 맛나네요 👍🏼

밤식빵인데 저리 큰 밤 들어간거 첨봐요 ㅋㅋ

소금빵도 갓구워 나와서 바삭하고 속은 퐁신~~
크로와상도 큰데도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랑 라떼도 맛이 좋네요

협찬아니고 제돈제산입니다

#충북음성맛집 #다부네칼국수 #칼국수맛집 #금왕맛집 #칼국수 #카페sunny #내돈내산 #맛집리뷰 #카페리뷰